할로윈이 다가온다

호박 따기, 램프 꾸미기 행사 풍성



  • 윤연주 (edit1@koreatimes.net) --
  • 10 Oct 2018

복장 만드는 수업도


4할로윈_02.jpg

아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는 할로윈데이(31일)가 다가오고 있다. 

매년 이맘때면 속을 파낸 큰 호박에 으스스한 도깨비 눈이 보이는 램프를 집 앞에 걸어두는 가정을 많이 볼 수 있다. 

할로윈 장식을 위한 호박도 따고, 신나는 할로윈 이벤트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한다. 

 

할로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른 것 중 하나가 황금색의 풍성한 호박을 빼놓을 수 없다. 온타리오 일원의 농장에서는 집을 장식할 호박 패킹을 제공한다. 

벌링턴에 위치한 허친슨 농장(6202 Walkers Line.)에서는 노란색, 붉은색, 초록색, 검은색 등 다양한 호박을 구경할 수 있다. 300파운드에 달하는 대형 호박과 램프를 볼 수 있는 박물관도 있다. 웹사이트: www.hutchinsonfarm.ca

햄튼의 핑글 농장(805 Taunton Rd E.)에서는 장식에 사용할 만한 다양한 크기의 호박을 고를 수 있다. 8에이커 규모의 옥수수 미로와 동물농장, 공연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주중 6달러, 주말 8달러. 웹사이트: www.pinglesfarmmarket.com

펀우드 농장(7865 Hwy 26.)에서는 호박 패킹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20일(토) 오후 7시부터 550개의 호박으로 피라미드를 쌓은 조명탑을 볼 수 있다.  

지역 각 도서관에서도 할로윈 장식 및 복장을 만드는 시간을 마련한다. 

노스턴 디스트릭 도서관(40 Orchard View Blvd.)에서는 25일(목) 오후 4시15분부터 호박 램프를 만드는 수업을 진행한다. 6세 이상의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 

자녀를 위해 할로윈 복장을 직접 만드는 수업은 16일(화) 오후 6시부터 노스욕 센트럴 도서관(5120 Yonge St.)에서 열린다.

토론토동물원에서는 할로윈을 맞아 무료입장 이벤트를 갖는다. 할로윈 복장을 갖춘 12세 이하의 어린이는 20일(토), 21일(일), 27일(토), 28일(일)에 한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단, 일반 티켓을 소지한 성인과 동반해야 한다. 할로윈 관련 테마 게임도 경험 할 수 있다.

한인여성회에서는 '안전하고 신나는 할로윈 준비하기' 행사를 24일(수) 오전 10시 갤러리아수퍼마켓 쏜힐점에서 진행한다.

할로윈의 유래와 의미, 사탕을 주고받는 풍슴 등에 대해 설명하며, 사탕 대신 준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문의: (416)340-1234

 

 

전체 댓글

  • What is ghost's favorite pie? Boo-lue berry pie! 박쥐 종이 접기:https://www.youtube.com/watch?v=oMgYWqjMab0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