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하면서 다른 남자 상상

그에겐 여자친구가 있는데…



  • 캐나다 한국일보 (public@koreatimes.net) --
  • 04 Mar 2019


24.png

질문) 주말이면 남자친구와 함께 파티에 가서 춤도 추고 기쁘게 지내야 할 텐데. 아무래도 그는 내 짝이 될 수 없는 모양이다. 차라리 그의 절친한 친구가 맘에 든다. 친절하고 스마트하며 재미도 있다. 

그런데 문제는 친구에게 다른 여자가 있다는 것이다. 내 남친과 섹스하면서 그를 상상하는 것은 나쁜가. 그렇게 하는 것이 내가 남친과 관계를 계속하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대답) 서로의 환상 속에 빠지는 것은 나쁘지 않다. 그러나 남친의 절친과 섹스하는 환상을 혼자만 갖는다는 것은 나쁘다. 그것은 기만 아닌가. 남친이 당신과 성행위를 할 때 당신이 얼마나 잘못 선택한 남자와 섹스하고 있음을 몸과 마음에 각인시켜 주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한 위험하기도 하다. 절정에 달했을 때 당신은 친구의 이름을 입 밖에 낼지도 모른다. 그런 사례는 남자에게, 또는 여자에게 얼마든지 많이 있다. 아름다운 모습이 아니다. 상대방은 당신이 배신했고, 또 당신이 외도했다고 느낀다. 감정적으로 당신은 남친을 속이는 것이 아닌가. 당신이 그와 헤어지지 않는 이유는 혼자 있을 때 느끼는 고독 때문이다. 정직성과 정숙한 마음으로 살아야 한다. 남친과는 장래를 약속할 수 없음으로 장래의 행복을 빈다고 아주 솔직하고 친절하게 말해주기를.  

잠시 쉬면서 다음에 닥칠지 모르는 새로운 남자관계에 대해서 생각을 정리해 두기를. 이번엔 누구의 피앙세가 아닌 자유로운 사람과 교제하라. 새 사람을 만나서 자기의 장점을 증명하면서 자신을 갖고 사귀기를 바란다.         <미즈스마트>

 

질문 보낼 곳:  weekly@koreatimes.net
 

더 보기 작성일
예배를 모독한 무례한 오빠 18 Mar 2019
성관계 거부하며 바람 피우는 아내 11 Mar 2019
섹스하면서 다른 남자 상상 04 Mar 2019
동거남 있는 여자와 환상 속 교제 01 Mar 2019
입양아 둔 친구에게 불임 관한 조크 보내 26 Feb 2019
남편이 여자친구 계속 만나네요 20 Feb 2019

Video AD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