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이민점수를 분석한다 (3)

(Ontario /BC Business Immigration Programs)



  • 캐나다 한국일보 (public@koreatimes.net) --
  • 03 Apr 2019


[질문] 경기도 지역에서 가구 도매업을 약 8년 이상 하고 있고, 현재 가족이 캐나다에 있습니다. 온타리오 주정부 사업자 이민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특히 개인 자산과 투자 금액은 쉽지 않은 조건입니다. 저희 가족은 온타리오 주가 아니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자산과 투자 금액이 상대적으로 낮은 주가 있습니까? 

 

[답변] 현실적으로 온타리오 비지니스 이민은 쉽지 않습니다. 개인 자산과 투자 금액은 다른 주들 보다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작년 11월 기준 통과 점수(112)를 기준으로 미루어 짐작했을때 개인 자산과 투자 금액은 각각 $250만불과 $200만불 이상이 필요합니다. 확실히 높은 조건입니다. 
최근 새롭게 오픈한 BC주 사업자 이민을 생각해 볼 만 합니다.

이 임시 프로젝트는 인구 7만5천명 이하이고, 대도시로 부터 30Km 떨어진 곳에 비지니스를 세우는 조건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2년간 유효합니다. 

온타리오 이민과 마찬가지로 먼저 워크 퍼밋을 받고, 사업 이행 합의서에 따라 12개월간 비지니스를 운영한 경우 자격이 생깁니다. 

기본 조건은 업체 소유주(사장)으로서 3년간의 경험을 갖추고, 2년 이상의 고등교육을 받았고, 최소 $30만불 이상의 개인 자산을 가지고 있고, 최소 10만불 이상의 투자를 진행하고, 비지니스에 최소 51%이상의 지분을 소유하고, 최소 1명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신청전 비지니스를 방문하며, 워크 퍼밋을 받고 일하는 기간의 최소 75%을 그 지역에  일을 한 경우입니다. 

자격 점수는 총 200점. 2019년 초에 선발 인원과 점수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위 내용은 법률자문이 아닌, 일반적인 정보입니다.

jl pic.jpg

이재인 법무사

ICCRC 이민 컨설턴트

 jleelegal@gmail.com

Tel: (416) 803 8829

Video AD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