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트릭스 섹스의 요란한 소리

라디오 잡음으로 맞불놓아라



  • 캐나다 한국일보 (public@koreatimes.net) --
  • 29 Apr 2019


24.png

[질문] 지하실에 새들은 임대인 부부는 섹스를 하는데 소리가 너무 나서 문제다. 두 사람은 고대 힌두교 경전 클라스에서 만났다는데 20분에서 1시간은 소리가 계속된다.  어제 이들이 내는 소리는 마치 강아지가 다쳤을 때 내는 소리 같아서 주위를 둘러보기까지 했다. 파트너와 윗층에서 사는 나는 정기적으로 섹스를 하지만 집에 아무도 없을 때 외에는 소리를 크게 내지 않는다.  우리는 임대인들이 우리 섹스 소리에 흥분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

 

나는 이 문제에 대해서 유모스럽게 대처했으나 소용이 없었고 6개월 후부터는 이들이 우리에게 범법행위를 자행한다고 믿게 됐다. 매일 반복되는 그들의 횟수와 볼륨으로 볼 때 나와 내 파트너는 전혀 안중에 없는 모양이다. 그들이 일을 시작할 때면 나는 신경이 곤두선다. 이것은 감정상의 폐해를 주는 것이 아닌가. 내가 부당한지? 

 

[답변] 요란하게 섹스하는 사람들 때문에 시달리는 사람은 당신만은 아닐겁니다. 우선 거주지의 소음규정을 알아보십시오. ‘섹스중의 큰 소리’라고 지적하진  않았겠지만 거주자가 내는 최고 데시벨 수준(소음의 크기 정도)은 정해져 있습니다. 임대인이 이 규정을 위반하는 것이 분명하면 담당 관리에게 문제해결을 의논하시지요. 둘째로 거주지역의 임대주-임대인 법은 임대인으로부터의 지나친 소음을 어떻게 해결하라고 지시합니다. 이들이 하는 탠트릭 섹스(Tantric sex)는 고대 힌두의 섹스방법으로 행위에 에너지를 더 주기 위해서 격렬한 호흡을 반복하는 등 호흡방법을 가르칩니다.

힌두교 경전은 사랑하는 사람은 섹스를 통해 합쳐지고 축복받는다고 가르칩니다. 한쪽 주장만 내세우지 않고 소음에 대해서 점잖게 타이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당신의 감정레벨이 높아 있기 때문에 자칫하면 좋지않은 반응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들이 일을 시작하면 귀마개를 하거나 당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크게 틀어놓는다. 밤에 잘 때는 침실에 라디오나 TV를 두었다가 지하실에서 소리가 나기 시작하면 잡음을 크게 틀어 놓아서 맞불을 놓는 방법도 있긴 합니다.       

 

<미즈스마트>
weekly@koreatimes.net
 

세부 카테고리 작성일
남자 맛사지사에 흥분 느껴 06 May 2019
3–4명이 단체로... 03 May 2019
탄트릭스 섹스의 요란한 소리 29 Apr 2019
아내를 먼저 보낸 남자친구 17 Apr 2019
온라인 데이팅 … 빛 좋은 개살구? 11 Apr 2019
만나는 남자들 마다 발기부전 03 Apr 2019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