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트뤼도 인기만화 심슨에 출연?



  • 캐나다 한국일보 (public@koreatimes.net) --
  • 09 May 2019


141.png

저스틴 트뤼도 총리가 캐나다를 주제로 한 ‘D’oh Canada라는 에피소드의 ‘심슨’에 출연했다.

142.png

성우 겸 기자 루카스 메이어씨

지난 28일 미국의 유명 애니메이션 시리즈 만화 ‘심슨’에 캐나다를 주제로 한 에피소드가 반영됐다. 제목은 ‘D’oh Canada로 저스틴 트뤼도 총리가 만화 캐릭터로 묘사됐다. 그의 목소리를 연기하는 성우는 뉴스토크 1010 소속 기자인 루카스 메이어씨. 그는 전문적인 성우가 아니지만 2017년 닥터 필, 드레이크, 고든 램시, 돈 체리 등 유명한 인물들의 목소리를 흉내 내어 큰 유명세를 탄 캐나다인이다. 

 

에피소드의 내용을 짧게 소개하자면 심슨 가족은 나이아가라 폭포로 여행을 갔다가 어떤 실수로 인해 리사 (엄마 역할)가 캐나다에서 정치적 망명령을 허가받는다. 친절한 나라로 알려진 캐나다에서 지내면서 심슨 가족은 미국에 대한 애국심과 사랑을 깨닫게 된다. 

방연 전, 메이어씨는 본인이 어렸을때 부터 애청하던 ‘심슨’에서 트뤼도 총리의 목소리를 맡은 것에 대해 흥분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과거 트뤼도 총리의 목소리를 흉내 낸 적이 있는데 그것을 기억한 캐스팅 감독은 메이어씨에게 전화 오디션을 제안했고 그 자리에서 그는 다시 한번 총리의 목소리를 완벽하게 흉내 내는 솜씨를 뽐냈다. 몇 주 후, 그는 총리의 대사를 녹음했다. ‘D’oh Canada 에피소드 방연 소식을 전해 들은 그는 최근에서야 자신의 배역 소식을 공유했다. 

아이러니하게도 스포츠/정치기자로 일하고 있는 메이어씨는 지난 3월 SNC 라발린 스캔들이 터졌을 때 트뤼도 총리에게 사건과 관련해 질문을 유도한 기자 중 한 명이다.
 

세부 카테고리 작성일
플래시백 한국영화 100년 <10> 문희ㆍ남정임ㆍ윤정희 1세대 트로이카(상) 20 Jun 2019
플 래 시 백 한 국 영 화 1 0 0 년 <9> 충무로의 기인 김기영 감독과 ‘하녀’ (하) 14 Jun 2019
저스틴 트뤼도 인기만화 심슨에 출연? 09 May 2019
재미동포 미스코리아 김수민은 말한다 03 May 2019
캐나다 춘향 배채은 18 Apr 2019
대의 드럭두목 엘 차포 “ 끝장” 28 Feb 2019

Video AD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