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얼마나 아시나요

본사 문화센터 디카교실 마련  



  • 윤연주 (edit1@koreatimes.net) --
  • 23 May 2019

전 본보 사진기자 이경민씨 강의


2문화센터_이경민.jpg

취미 생활을 위해 디지털카메라를 구입했는데 작동법을 잘 몰라서 오토 모드로만 사용하고 있다면 '이 강좌'가 꼭 필요하다. 

본보 문화센터의 '디지털카메라 강좌' 초·중급반 수강생 모집이 시작됐다. 정확한 개강일정은 곧 공지할 예정이다.

 

초급반에서는 디지털카메라의 선택부터 카메라와 렌즈 등의 작동법, 기본 세팅 등 디지털 사진 입문자를 위한 내용을 자세히 안내한다. 초급반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한다. 

중급반에서는 디지털 사진 전반에 대한 이론 강의 및 디지털카메라 어드밴스 세팅, 실기를 통한 사진구도 및 빛을 다루는 테크닉을 응용해 사진 관리와 로우 파일 후보정에 대한 내용을 배운다. 중급반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수업한다.  

이 강좌는 북미에서 사진작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경민(사진) 강사가 진행한다. 이 강사는 토론토와 뉴욕, 플로리다 등에서 열린 사진 전시회에 작가로 참가해 왔으며, 한국에서 다양한 사진 서적 및 사진집을 편집한 경력이 있다. 

현재 토론토에서 KM 포토그라피를 운영하면서 동시에 강의 등 사진 교육에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본보 사진기자(1997~1998년)로도 근무했다. 문의: (416)787-1111(내선 217) events@koreatimes.net

 

 

Video AD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