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tvN ‘날 녹여주오’ 출연 확정..원진아 구 남친 役 [공식]



  • 캐나다 한국일보 (public@koreatimes.net) --
  • 11 Jul 2019


201907120852758517_1.jpg

배우 심형탁이 '날 녹여주오'에 출연한다.

배우 심형탁이 tvN ‘날 녹여주오’에 출연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심형탁은 극 중 미란(원진아)의 구 남친이자 현재 심리학 전공 교수인 황병심으로 등장한다. 황병심은 자신의 전공인 심리학으로 여자들의 심리를 파악하며 양다리를 걸치는 바람기가 다분한 캐릭터. 20년 뒤 다시 만난 미란과의 얽히고 설킨 관계가 극의 재미를 더하며 심형탁만의 명품 연기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심형탁은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안방극장을 사로 잡았다. tvN ‘진심이 닿다’에서는 마마보이와 사랑꾼을 오가는 대체불가 매력의 최윤혁으로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바 있다. 또한 SBS ‘착한마녀전’을 통해 악역에 도전한 심형탁은 겉은 강하지만 내적으로는 누구보다 상처가 많은 짠한 악역 채강민으로 열연해 심형탁 표 악역을 완성해냈다. 

이처럼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심형탁이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매력의 캐릭터를 완성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심형탁이 출연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아스달 연대기 Part3’ 후속으로 올해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Video AD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