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여자집서 자면서도 성관계 미뤄
체중때문? 뭔지 감추므로 끊어라
- 캐나다 한국일보 (public@koreatimes.net) --
- 18 Jan 2021 10:38 PM
문제: 지난 가을 멋진 남자를 만났다.
5 시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의 말에는 마법이 있었다. 다음날 다시 만나 점심을 하기로 했다.
그는 크리스챤이라했고 “나 역시 그렇지만 종교단체에는 나가지 않는다”고 나는 대답했다. 그가 사는 곳은 다른 타운이다. 그는 대여섯 주동안 주말을 우리 집에서 보냈다. 우리는 잘 지냈고, 함께 요리하고, 산책하고, 영화를 보고, 몇 시간씩 이야기도 나누었다. 그러나 우리는 결코 깊은 관계는 아니었다. 그는 손님방에서 잤고, 나는 일찍 일어나 그의 침대로 갔는데 이불을 덮은 채 나를 안았다.
그는 친밀한 관계가 되려면 내가 체중을 줄여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COVID-19로 인해 예전보다 20파운드가 늘었지만 뚱뚱하지는 않다고 대답했다. 그런저런 이유로 그가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아니기에 두 번이나 관계를 끝내려고 했다.
그러자 그는 화를 내면서 내 몸무게가 어쩐지에는 관심이 없지만 성적 관계만 원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내게 매혹 당했다면서도 성관계는 즐거움보다는 번식을 위한 것이라고 믿는다고 했다.
우리 둘 다 60 대 초반이다. 그는 "우리가 굳이 성적으로 친밀하지 않으면 어떨까?"라고 물었다. 나는 친밀함을 포함하여 완전한 관계를 원한다고 대답했다.
그는 내 요구에 대한 그의 우유부단한 혼란 때문에 지난달 관계를 끝냈다. 나도 정말 끝이라고 했다. 그는 내가 키스하는 것도 좋아하지 않았다.
그는 여성들이 항상 그를 유혹했고, 그들 마음대로 하도록 내버려두었다고 덧붙였다. 나는 그에게 성관계를 가지려면 남자가 먼저 접근하고 시작해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그는 방법을 모른다고 했다.
그가 그립다. 어떻게 해야 하나?
답변: 이 남자는 당신이 연애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지만 밝히지 않는다.그는 그 이유를 복잡하게 제시하면서도 그 이유를 밝히지 않았다.
그의 첫 번째 변명은 당신의 체중에 대한 모욕이었다. 그렇다면 왜 당신 집에서 자면서 쓸데없는기대감을 주는가.
그는 정직하지 않다. 발기상의 문제가 있거나 당신이나 어떤 여성에게도 성적 매력을 느끼지 못하는 지도 모른다.
당신은 건강하고 성적으로나 인간적으로나 성숙한 여성이다. 파트너를 신뢰하려면 당신이 무엇을원하는지, 또 무엇이 필요한지를 알아야 한다. 성관계를 가지지 않더라도 서로에게 솔직하지 않다면 바람직한 관계를 형성할 수 없다. 그냥 보내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