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부동산·재정
로열르페이지 노스욕시대 개막
"건설업 진출…부동산시장 혁신할 것"
- 조 욱 (press1@koreatimes.net) --
- 28 Sep 2021 02:02 PM
로열르페이지 뉴컨셉 Royal Lepage New Concept이 오는 4일 노스욕시대를 본격 재개막한다.
동포사회의 대표격 부동산회사는 토론토 중심 영 스트릿으로 본사를 다시 옮기면서 제2창업을 선언했다. 중개업과 함께 건설업 진출에 나설 계획이라는 것.
조준상 창업자는 28일 본 한국일보와의 통화에서 "주택단지 개발과 함께 매매‧투자‧관리‧금융‧세무‧법률 등 명실상부한 종합부동산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1989년 창업, 32년간 고객들과 쌓은 정직과 실력, 성실함을 발판삼아 동포들의 성공적인 자산증식에 튼튼한 뿌리역할을 하겠다."
최근 건설회사를 설립한 로열르페이지는 내년부터 토론토와 배리 등 여러 지역에 단독주택·콘도·타운하우스 개발을 시작한다고 조 회장은 밝혔다. 최신 디자인과 고품격의 맞춤형 주거환경을 한인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전하는 본사 건물(6321 Yonge St.)은 스틸스 남쪽, 센터포인트몰 동쪽 편에 있다. 르페이지는 레슬리/셰퍼드 위치로 이전하기 전 영/파크홈에 있었다.
본사 오픈하우스 리셉션 행사는 추후 일정이 공지되고, 그 이후 고객방문이 가능하다.
부동산중개인·모기지·변호사 자격증을 가진 조성진(40·리처드) 대표가 본사에 상주하며 회사를 이끈다.
토론토대학과 윈저대학 로스쿨을 졸업, 지난 8월 임명된 조 신임대표는 조준상 회장의 차남이자 조성훈(스탠) 온타리오 주의원의 동생이다.
전체 댓글
캐나다뉴서울by김치맨 ( canadanewseo**@gmail.com )
Sep, 29, 09:09 AM로열르페이지 뉴컨셉의 제2의 창업과 사옥이전을 축하합니다. 부동산중개업에서 진일보해서 주택단지 개발과 함께 매매‧투자‧관리‧금융‧세무‧법률 등까지, 다양한 부문에의 진출에 동포의 한사람으로써 박수와 격려를 보냅니다. 특히 주택단지 건설로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젊은 동포들을 다수 고용하게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