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한캐노인회에 부는 새바람
에사시 의원 면담 등 활발한 행보
Updated -- Jun 07 2022 01:28 PM
- 원미숙 (edit1@koreatimes.net)
- Dec 14 2021 12:28 PM
불협화음이 잦았던 한캐노인회를 정상화하려는 새 임원단의 행보가 활발하다.
지난달 29일 새롭게 출범한 한캐노인회 임원단 및 집행부는 2일과 3일 토론토총영사관, 조성준 온주 노인복지장관 사무실을 각각 방문해 노인회의 현황을 소개하고 내년도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부탁했다.
10일에는 알리 에사시(사진 오른쪽) 연방의원이 직접 한캐사무실을 찾기도 했다. 이날 면담에서는 한인시니어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 제공 방안과 시급히 해결할 현안 등이 논의됐다.
김홍양(사진 왼쪽) 회장은 “한캐노인대학 재개, 소식지 발행, 내년 4월 만기인 사무실 이전 등 다가올 새해에 해야 할 일들이 많다”면서 “한캐노인회가 한인사회에 모범이 되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회원들의 협조와 동포사회의 따뜻한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www.koreatimes.net/핫뉴스
원미숙 (edit1@koreatimes.net)
전체 댓글
joe ( jjiiss**@gmail.com )
Dec, 14, 12:40 PM""""""노인 학대 예방 교육 프로젝트"""""
-- 10 명을 모으면 , 한인 여성회 에서 / 출장 강의를 해주고 , 간식도 제공 해 준다고 하네요 ㅠ!!!
12 월 에서 내년 3월 까지 가 시행 기간 입니다 !! / 한캐 노인회 에서 볼 수 있기를 고대 해 봅니다 !!
-- 차제에 !?!??! 브루어 노인회를 인수 해서 / 통합 운영 하는 방식은 어떨런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