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다음달 마캄에 거대한 아시아 야시장 개장!
스카보로와 해밀턴에서도 곧 개장
- 미디어1 (media@koreatimes.net)
- May 19 2022 09:52 AM
▲ Lucky Lion Night Market은 ‘솜사탕 아이스크림 부리토’를 발명한 셰프 Linh Vu와 Julia Park이 설립한 열정 넘치는 프로젝트다.
달이 뜨고 배고픔이 엄습할 때, 마캄의 Lucky Lion Night Market을 향해 교외로 향하자. 마캄에서 열리는 첫 야시장이며, 40개 이상 지역의 식품 판매업자들이 다양한 메뉴를 뽐낸다.
The Hungry Moon, Golden Bubbles, Los Vietnamita, Wei's Stinky Tofu 등 많은 참가업체들은 이미 꽤 유명하지만 이 행사에서는 유망한 셰프들이 전통음식을 현대적으로 퓨전한 혁신적인 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문어꼬치, 국산 콘도그, 타코야키, 굴구이, 구운 초밥, 모모, 태국 음료 등 끝도 없는 아시아 길거리 음식들이 기대된다. 노점상들은 현장에서 비밀 메뉴를 공개할 계획이다.
Lucky Lion Night Market은 ‘솜사탕 아이스크림 부리토’를 발명한 셰프 Linh Vu와 Julia Park이 설립한 열정 넘치는 프로젝트다. 그는 Milkman Creamery와 @yosh.to를 경영하고 있다.
그들의 목표는 지역 사업체들을 위해 시장을 활성화하고 도시에 문화적인 행사를 선사하는 것이다. 이 행사에서는 Wushu Project의 LED 사자 춤도 볼 수 있다. 이 행사는 비영리단체인 Sprut Organization의 산하에 운영되며 많은 젊은이들이 참여를 장려한다. 셰프 Vu와 Park이 주최한 Hamilton Harbourfront Night Market은 첫 해에 10만 명이 넘는 참가자를 기록했다.
가판대와 푸드트럭은 오스틴과 블록 드라이브(Austin and Bullock Dr)에 위치한 마크빌 몰(Markville Mall)의 60,000 sq.ft 규모의 주차장에 설치된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6월16일부터 19일까지 개장한다.
셰프 Vu와 Park은 Lucky Lion Night Market이 연례 행사로 지속되기를 희망한다.
이 특별한 야시장은 올 여름 스카보로와 해밀턴에서도 개장한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미디어1 (media@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