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장애인캠프 3년만에 재개
데이캠프로 12일 시볼드포인트서
- 박정은 기자 (edit1@koreatimes.net)
- Jul 05 2022 01:59 PM
"후원금·물품기부 부탁합니다"
장애인연합 여름캠프는 장애인들이 몹시 기다리는 최고의 행사다. 특히 올해에는 3년 만에 재개되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크다.
이번 캠프는 12일(화) 오전 10시부터 조지안베이 잭슨포인트의 시볼드포인트 주립공원(Sibbald Point; 26071 Park Rd.)에서 열린다. 성인장애인 공동체(회장 한재범)와 청소년 중심의 토론토 밀알선교단(단장 김신기)이 전과 같이 공동주최한다.
4일까지 60여 명의 장애인을 포함, 150여 명이 참가를 신청했다. 예상인원은 100명이어서 주최측은 이에 맞게 행사를 준비했다. 참석자는 장애인과 그들의 가족 및 자원봉사자들이다.
봉사자 등록은 마감했지만 라이프가드(수영구조원) 자격증 소지자가 필요하다. 캠프봉사 간호원 3명은 확보됐다.
주최측은 참가자 급증으로 경비가 예상외로 폭증, 자금부족에 골머리를 앓는다. 과거에는 1박2일 코스였으나 코로나가 종식되지 않은 관계로 1일짜리 캠프로 축소했다.
<관련기사> |
성인장애인공동체의 유홍선 사무장은 “운영비가 부족하지만 십시일반 개개인의 후원이 이어져서 용기를 준다”며 “3년만에 진행하는 장애인 야외행사에 혹시 참석을 망설이는 장애인과 가족들이 있다면 빨리 신청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자에겐 바비큐와 도시락, 음료·과일· 스낵 등이 제공된다. 또한 물놀이와 캠프올림픽, 소규모 공연과 장기자랑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 사무장은 “참가자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애인캠프 후원하기
수표수취인: Payable to ‘Milal Mission’
메모란: ‘장애인 여름 캠프’ 기재
보낼 곳: Milal Mission, 15 Maplewood Ave. #911, York, ON, M6C4B4
기타: 신용카드 및 e-트랜스퍼 후원 가능, 세금공제용 영수증 발급
물품후원: 기념품 등 선물, 천막 등 진행 장비, 바비큐 재료와 과일 등 음식, 야외활동 용품 등
문의: (647)531-7003 또는 (416)457-6824
www.koreatimes.net/핫뉴스
박정은 기자 (edit1@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