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부동산·재정
가성비 갑, 해밀턴으로!!
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41)
- 미디어1 (media@koreatimes.net)
- May 24 2023 03:11 PM
콘도 소개 <7> 교통의 중심Corktown Condos
해밀턴 부동산은 지난 몇 년 동안 부동산 가치와 주택 수요가 증가하면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다. 이러한 성장은 토론토와의 근접성, 해밀턴의 성장하는 산업 및 경제성을 포함한 가격이 여전히 좋다는 매력이 있다. 또한 해밀턴 콘도는 낮은 공급률로 인해 렌트비가 가파르게 상승할 수 있다. 이미 임대료는 거의 토론토만큼 높다. 캐나다 이민 인구는 2025년까지 사상 최대 수준을 예상하고, 대부분의 이민자들은 토론토와 오타와에 이어 해밀턴에 정착하고 있다.
Corktown은 해밀턴에서 가장 교통이 좋은 지역에 들어온다. Hamilton GO 역까지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맥매스터 대학과 해밀턴의 수려한 자연 산책로와 가깝다. 콘도에서 가까운 맥마스터 대학은 학부 과정 가운데 특히 Health Science가 유명한데, 그 이유는 의대 진학률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의대 진학을 위한 학부 과정, 다시 말해서 pre-medical school에서 의대를 진학할 확률이 캐나다 평균 5퍼센트인데, 맥마스터 Health Science의 의대 진학률은 거의 60퍼센트에 육박한다. 따라서 의대 진학 이외의 취업이나 진학 등을 원하는 학생들까지 고려한다면 졸업생의 경우 본인이 어느 정도만 노력한다면 거의 대부분이 의대에 진학할 수 있다. 하지만 입학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라는 사실... 이 콘도는 맥마스터 대학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발자 Slate Asset Management는 효율적이고 아름답게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디자인과 아웃도어 수영장, 건강관리 구역, 헬스장, 요가룸, 라운지, 해밀턴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야외 테라스, 로비의 멋진 예술 전시장 등 동급 최고 수준 편의 시설 제공으로 이 프로젝트를 다른 콘도와 차별화할 것이다.
성장하고 있는 해밀턴의 발전에 힘을 더할 Corktown은 225 John St. South, Hamilton에 총 27층 372개의 유닛을 스튜디오부터 3 베드룸까지 선보이게 되며, 30만불대 가격부터 만나볼 수가 있다. 분양 문의 : Donna Lee(cell 416-897-8941)
www.koreatimes.net/부동산·재정
미디어1 (media@koreatimes.net)
전체 댓글
김호진 ( hollymac**@gmail.com )
May, 25, 11:53 AM요즘 집이 안팔리니 복덕방 업자들이 기획부동산을 해밀턴으로 옮기려 약치는중 한국일보는 광고해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