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테일러 스위프트 '에라즈 투어' 콘서트 영화 폭발적인 성적
상영 시작도 전에 이미 판매 기록 갈아치워
- 임세민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
- Sep 05 2023 09:41 AM
AMC와 시네플렉스 각각 미국과 캐나다에서 상영 랜드마크 시네마도 곧 상영 계획
테일러 스위프트의 '에라즈 투어(Eras Tour)' 콘서트 영화가 상영 시작도 전에 이미 박스오피스에서 폭발적인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에라즈 투어'를 공연중인 테일러 스위프트. CNN 제공
테일러 스위프트는 현재 대히트 중인 '에라즈 투어' 콘서트 영화를 10월 13일부터 북미 전역의 영화관에서 상영할 예정이다. 스위프트는 "에라즈 투어는 내 인생 가장 감동적이고 전율스러운 경험, 이제 이런 감동을 대형 스크린에서도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소셜 미디어에서 팬들에게 소식을 알렸다.
다음날 AMC(AMC Entertainment Holdings; AMC Theatres)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에라즈 투어' 콘서트 영화가 단 하루 만에 판매 기록을 경신했다고 전했다. 단 하루 티켓 매출만으로도 2,500만 달러(한화 약 339억 원)를 기록했는데, 이는 2021년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세운 1,690만 달러의 기록을 크게 앞서는 수치다. AMC는 폭발적인 티켓 수요에 대응해 추가 상영을 계획한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에라즈 투어' 콘서트 영화는 미국 내 모든 AMC 극장에서 주말 포함 일주일에 네 번 상영될 예정이다.
캐나다 시네플렉스(Cineplex)도 전국 150개 극장에서 '에라즈 투어' 콘서트 영화를 상영한다. 티켓은 시네플렉스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어린이와 노인의 경우 13.13달러(스위프트 행운의 숫자 13)부터 시작하고, 일반 티켓은 19.89달러(스위프트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및 출생 연도)부터 시작한다.
이 영화는 캐나다 랜드마크 시네마에서도 곧 상영될 계획이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임세민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