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블루마운틴리조트, 대대적 확장 프로젝트
7층 콘도유닛과 두 배 달하는 상가공간으로
-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
- Sep 11 2023 01:32 PM
블루마운틴리조트(Blue Mountain Resort)가 대대적인 확장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온타리오주에서 가장 큰 스키장으로 알려진 블루마운틴은 향후 여가 활동과 휴식을 즐기는 이용객들에게 더 향상된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다.
블루마운틴 리조트에 방문한 관광객이 스파를 즐기고 있다. 블루마운틴 제공
프리드호텔앤리조트(Freed Hotels & Resorts)는 지난 2월 대대적인 블루마운틴리조트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프리드호텔앤리조트는 지난 2021년 12월 디어허스트리조트(Deerhurst Resort), 호스슈리조트(Horseshoe Resort), 블루마운틴리조트 등의 개발 지구를 3억 3천만 달러에 인수했다.
프로젝트 규모는 더욱 확장돼 기존에 5층까지 계획한 높이를 넘어 3개 동 건물 각각 7층 높이까지 계획돼 있다. 더불어 해당 건물들의 디자인은 'B+H아키텍츠(B+H Architects)'에 의해 진행, 블루마운틴의 산 경치와 더불어 알프스산 지역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스타일로 조성할 전망이다.
겨울철 블루 마운틴에서 스키를 타고 있는 관광객들. 사우스 투어리즘 제공
시설 내에는 다양한 주거동이 마련될 예정으로, 총 682개 주거동, 북쪽 세 번째 동에는 추가로 370개의 주거동이 계획되어 있다. 콘도 유닛 단위로 판매될 계획이며 콘도와 호텔이 결합된 형태로 운영된다. 공용 시설로는 고급스러운 컨시어지와 나선형 계단, 2층 스파와 스키장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온열 수영장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프리드호텔앤리조트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따르면 스키 리조트 내의 상가 공간은 현재 9,300㎡에서 21,000㎡로 크게 확장될 전망이다. 이 확장 프로젝트는 현재 심사 중이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