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아시아 문화의 정수 맛본다... 아시아리셔스 카니발 2023
홍콩팝 스타 앤드류 정 공연도
- 임세민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
- Sep 12 2023 11:08 AM
아시아의 문화의 정수를 담은 ‘아시아리셔스 축제(Asialicåious Carnival 2023)’가 지난해에 이어 토론토에서 펼쳐진다.
토론토시 전역은 아시아의 강렬한 리듬과 맛으로 물들게 될 것이다. 아시아 각국에서 온 예술가들의 라이브 공연과 아시아 각 지역의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음식들이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아시아의 넓은 지역에서 끌어온 독특한 음악과 무대가 함께 선보인다.
이번 축제는 아시아의 문화를 한데 모아볼 절호의 기회다. 아시아 각국의 전통과 현대를 연결하는 음식과 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적 특징과 그 속의 아름다움을 전한다.
지난 축제에서는 아시아의 여러 지역에서 오는 특별한 맛을 선보였다. 이번에도 그 다양한 음식들의 행렬은 계속될 것이다. 카레 피쉬볼, 버블티, 에그와플, 모찌, 호빵과 필리핀의 전통요리 치킨 아도보(chicken adobo)는 지난 축제에서 관람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축제에서는 홍콩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칸토팝 가수 앤드류 정(Andrew Cheung)이 대표로 나선다. 그의 강렬하고 독특한 라이브 공연은 관람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며, 그의 음악을 통해 홍콩의 문화와 그의 음악적 여정을 함께 느껴보게 될 것이다.
*칸토팝(cantopop): 광동어 대중음악. 홍콩팝으로도 불리며 홍콩을 중심으로 한 중국 남부 지역의 대중가요를 말한다.
올해 축제의 주요 장소는 스카보로의 우드사이드 스퀘어 몰(Woodside Square Mall: 1571 Sandhurst Circle) 남쪽 주차장이다. 상세한 정보나 참여 예정인 상점과 전체 행사 일정은 곧 공개된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임세민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