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스위프트 공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굿즈
직접 콘서트 현장 분위기 체험한 듯
-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
- Oct 23 2023 12:30 PM
세계적인 팝 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The Eras Tour> 콘서트 영화가 캐나다 전역의 극장에서 막을 올렸다.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스위프트의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스크린을 통해 만나는 팬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극장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된 이번 <The Eras Tour> 콘서트 영화를 통해 테일러 스위프트의 앨범들 중 선별한 대표곡들을 감상할 수 있었다. 영화는 그의 음악적 발자취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이 됐다. 마치 직접 콘서트 현장의 분위기를 체험한 것처럼, 무대의 화려함과 놀라운 퍼포먼스를 감상한 팬들은 큰 만족감을 표했다.
이번 영화 상영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기념품들은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재사용 가능한 팝콘 용기와 음료수 컵 같은 특별 아이템들이 준비돼 있다. 랜드마크와 시네플렉스 두 극장에서 이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된 수량 때문에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네플렉스는 기념품 가격은 음료수 컵 9.89달러, 팝콘 통 16.89달러에 판매하며, 약간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다.
이번 <The Eras Tour> 콘서트 영화는 캐나다 전역의 극장에서 팬들을 맞이했으며. 테일러 스위프트의 음악적 여정과 함께하는 특별하고도 기억에 남는 시간을 선사했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