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에미레이트 항공, 승무원 채용 박람회 개최
토론토와 밴쿠버에서 진행
-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
- Jul 17 2024 10:26 AM
에미레이트 항공이 캐나다에서 기내 승무원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토론토와 밴쿠버에서 진행되며, 토론토의 경우 7월 29일 오전 9시에 힐튼 토론토(145 Richmond St W)에서 열릴 예정이다. 글로벌 노선을 확장하고자 하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새로운 기내 승무원을 모집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를 마련했다. 참가자는 면접에 필요한 복장을 갖춰 입어야 하며, 여성은 머리를 묶고 화장을 완벽하게 하며, 구두를 착용해야 한다. 남성은 면도를 깨끗이 하고 정장을 입어야 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이 캐나다에서 승무원 채용 박람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링크드인
에미레이트 항공 지원자는 영어 구사 능력이 뛰어나야 하고, 다양한 국가에서 온 손님들을 원활하게 응대할 수 있는 팀워크와 밝은 성격을 지녀야 한다. 키는 최소 160cm 이상이며, 팔을 뻗어 212cm 높이에 닿을 수 있어야 한다. 또한 21세 이상이어야 하며 아랍에미리트(UAE) 취업 비자 요건을 만족해야 한다. 경력 면에서는 호텔리어나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최소 1년의 경험이 필요하며, 최소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 요구된다. 기내 유니폼을 착용했을 때 보이는 문신이 없는 것도 필수 조건이다.
선발된 지원자는 높은 연봉과 탁월한 의료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숙소와 출퇴근 교통편 지원이 포함되어 있어 편의를 제공한다. 항공권 할인 혜택도 있어 국제적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박람회에서는 이러한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 박람회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개방형 행사로, 토론토 구직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www.koreatimes.net/핫뉴스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