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스타벅스, 뮤지컬 ‘위키드’ 테마 음료 출시로 화제
유니버설 픽처스와 협업, 특별한 프로모션 진행
-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
- Oct 28 2024 01:23 PM
스타벅스 캐나다가 뮤지컬 '위키드'(Wicked)를 테마로 한 두 가지 신제품 음료를 출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유니버설 픽처스(Universal Pictures)와의 협업으로, 곧 개봉할 영화를 앞두고 진행된 특별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이번에 출시된 음료는 '글린다의 핑크 물약'(Glinda’s Pink Potion)과 '엘파바의 콜드브루'(Elphaba’s Cold Brew)로, 각각 글린다와 엘파바 캐릭터의 특성에서 영감을 받았다. 글린다의 핑크 물약은 크리미한 코코넛 우유에 용과 리프레셔를 기반으로 하며, 동결 건조 용과와 딸기 콜드 폼 그리고 다채로운 캔디 스프링클을 더한 음료다. 반면, 엘파바의 콜드브루는 페퍼민트 시럽을 가미한 콜드브루에 마차 콜드 폼과 녹색 캔디 스프링클을 토핑으로 추가했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위키드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음료 용기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글린다 컬렉션에는 프리즘 콜드컵, 핑크색 글리터 콜드컵, 'G' 장식이 달린 진주 텀블러가 포함되어 있으며, 엘파바 컬렉션에는 빛나는 콜드컵과 어둠 속에서 빛나는 텀블러, 그리고 빗자루 모양의 뚜껑이 특징이다. 제품들은 11월 7일부터 일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체 컬렉션과 가격 정보는 스타벅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버설 픽처스의 '위키드' 영화는 11월 22일에 개봉될 예정으로, 팬들은 영화의 개봉을 기다리며 스타벅스의 특별한 음료와 함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