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스테이플스 캐나다, 프린트 커넥트 출시
무료 서비스와 다양한 멤버십 옵션 제공, 기업의 인쇄 작업 간소화
-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
- Oct 30 2024 02:46 PM
스테이플스 캐나다(Staples Canada)가 기업의 인쇄 요구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프린트 커넥트(Print Connect)를 출시했다.
스테이플스 캐나다가 기업의 인쇄 작업을 간소화하고 협업을 지원하는 프린트 커넥트를 출시했다. 스테이플스
해당 서비스는 팀 구성원들이 언제든지 필요할 때 브랜드 자료를 관리하고 인쇄할 수 있도록 돕는 협업 포털로, 배너, 프레젠테이션, 브로셔, 명함 등 다양한 인쇄 자료의 디자인, 저장, 공유를 지원한다.
프린트 커넥트는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추가 기능을 원하는 경우 월 사용료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 멤버십을 제공한다. 실버(Silver) 멤버십은 최대 100개의 파일을 저장할 수 있어 소규모 팀이 고품질의 인쇄 가능한 디자인을 효율적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골드(Gold) 멤버십은 월 $29.99로 중대형 기업에 적합하며, 최대 500개의 파일 저장 및 최대 100명의 사용자 지원이 가능하다. 플래티넘(Platinum)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규모 조직이나 복잡한 인쇄 작업을 위한 계정 관리 서비스를 포함한다.
스테이플스는 30년 이상 소규모 기업을 위해 포괄적인 인쇄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프린트 커넥트는 기업이 디자인과 브랜드 관리,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통합 포털로, 필요 시 추가 정보를 위해 스테이플스 프린트(Staples Print) 센터 방문이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