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캐나다 원더랜드 윈터페스트, 11월 16일 개막
라이브 쇼, 아이스 스케이팅으로 가득한 겨울 축제
-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
- Nov 11 2024 02:47 PM
캐나다 원더랜드의 겨울 축제 윈터페스트(WinterFest)가 다섯 번째 시즌을 맞아 11월 16일 다시 열린다. 축제는 수백만 개의 반짝이는 조명과 테마 구역, 축제 음식, 라이브 공연으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내년 1월 4일까지 운영된다.
캐나다 원더랜드 윈터페스트가 11월 16일 개막한다. Arthur's About Theme Parks
윈터페스트는 매일 저녁 트리 점등식, 다양한 라이브 쇼, 아이스 스케이팅,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쿠키 장식 같은 체험형 활동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올해 원더랜드는 40개 이상의 놀이기구를 준비해 더욱 다채로운 축제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더랜드 내 극장에서 열리는 실내 쇼, ‘팅커스 토이 팩토리(Tinker’s Toy Factory)’에서는 산타의 작업장에서 일하는 엘프들의 유쾌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놀이기구 구역에서는 찰리 브라운 크리스마스 타운(Charlie Brown's Christmas Town) 내 어린이 놀이기구를 비롯해, 썬더 런(Thunder Run), 클록워크(Clockworks), 사이클론(Cyclone), 슬레지 해머(Sledge Hammer) 등 인기 기구도 즐길 수 있다.
원더 마운틴(Wonder Mountain) 앞의 스노우 플레이크 호수(Snow Flake Lake)에서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매일 밤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서는 50ft(약 15m) 높이의 트리 두 그루에 불이 들어오며, 화려한 장식과 조명으로 연출된 환상적인 광경을 감상할 수 있다.
잭 프로스트의 이글루 마을(Jack Frost's Igloo Village)에서는 따뜻한 이글루를 대여해 컨시어지 서비스로 제공되는 음식과 음료를 즐기며 여유로운 휴일 저녁을 보낼 수 있다. 선반 위의 엘프(Elf on the Shelf)는 산타의 든든한 도우미로서 방문객들과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더해 준다.
이외에도 찰리 브라운과 친구들이 참여하는 ‘피너츠 크리스마스 가이드(PEANUTS™ Christmas Guide)’에서는 함께 노래를 부르며 휴일을 축하할 수 있는 공연이 열린다. 크리스마스 마켓에는 지역 장인들이 참여해 개성 있는 선물과 음식을 제공해, 방문객의 연말 준비를 돕는다.
윈터페스트의 세부 일정과 운영 시간, 티켓 및 예약 정보는 캐나다 원더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