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디즈니 크루즈 토론토 오디션 개최
2024년 12월 2~3일 스튜디오 노스에서 진행
-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
- Nov 25 2024 01:29 PM
디즈니 크루즈 라인(Disney Cruise Line)이 토론토에서 공연자를 모집하는 오디션을 연다.
2024년 12월, 토론토에서 디즈니 크루즈 라인의 오디션이 열린다. disneycruiseline
이번 오디션은 2024년 12월 2일과 3일, 토론토의 스튜디오 노스(Studio North)에서 열린다. 첫날에는 메인스테이지 댄서(Mainstage Dancer)를, 둘째 날에는 캐릭터 연기자(Character Performer)를 선발한다. 오디션은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체크인은 오전 9시 30분부터 9시 55분 사이에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최소 18세 이상이며, 편안한 의상과 신발을 착용해야 한다. 단, 청바지, 양말, 힐, 맨발은 금지된다.
메인스테이지 댄서로 지원하려면 발레와 재즈 댄스(Jazz Dance) 기술이 필요하며, 일부 역할은 덤블링이나 탭 댄스 기술도 요구된다. 캐릭터 연기자는 신장이 137cm에서 193cm 사이여야 하며, 디즈니의 그루밍 가이드라인과 고용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모든 지원자는 영어를 능숙하게 구사할 수 있어야 하며, 여행에 대한 준비와 의지도 필요하다.
계약에는 최대 8주간의 리허설과 6개월간의 선상 근무가 포함된다. 경쟁력 있는 급여와 더불어 여행, 숙박, 식사가 제공되며, 상당한 계약 완료 보너스와 일부 게스트 식사 혜택도 포함된다. 오디션에 참여하려면 사전에 프로필을 작성하고 모든 필수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