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허천회·한혜경 부부 목사 출판기념회
'차세대 영적 지도자...', '사회적 삼위일체...' 펴내
- 유희라 기자 (press1@koreatimes.net)
- Jan 30 2025 04:47 PM
지난 25일 허천회 토론토 말씀의 교회 목사와 그의 사모이자 토론토대학 신학박사인 한혜경 목사의 출판기념회가 차영지센터에서 열렸다.
말씀의 교회 김현선 부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 최영석 장로는 허 목사의 저서 '차세대 영적 지도자를 일으키라'에 대해 특강을 진행했다.
25일 차영지센터에서 허천회(앞줄 왼쪽에서 4번째) 토론토 말씀의 교회 목사와 사모 한혜경(앞줄 왼쪽에서 5번째) 목사의 출판기념회가 열렸다. 각각 '차세대 영적 지도자를 일으키라', '사회적 삼위일체와 십자가 신학'을 펴냈다. 사진제공 말씀의 교회
특강에서 기독교가 정체되거나 쇠퇴하는 현상이 세계 곳곳에서 반복되고 있으며, 어떻게 하면 그 고리를 끊고 기독교가 창조적 구원을 선포하는 생명의 종교로 회복될 수 있을지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또한 차세대 영적 지도자를 양성하고, 이들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설명했다.
한혜경 목사의 저서 '사회적 삼위일체와 십자가 신학'은 다문화, 다원주의 사회를 살아가는 모든 그리스도인이 삼위일체적 신앙을 반영하는 하나님의 형상으로 살아가야 할 것을 설득력 있게 주장하고 있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캐나다 교회의 목회자이자 신학박사인 부부가 함께 발표하는 이례적인 행사였다.
많은 한인들이 참석해 토론하며 다과를 나누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The article is funded by the Government of Canada through the Local Journalism Initiative program.
www.koreatimes.net/핫뉴스
유희라 기자 (press1@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