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애리조나 교통사고 추가 유해 수습
실종 한국인 여부 확인 중
- 캐나다 한국일보 편집팀 (public@koreatimes.net)
- Mar 27 2025 08:44 AM
미국 그랜드캐년 여행 중 실종된 한국인 여성 3명과 연관됐을 가능성이 제기된 애리조나주 연쇄 추돌 교통사고 현장에서 현지 경찰이 추가 유해를 수습해 신원을 확인 중이다.
26일 CNN 방송에 따르면 애리조나 수사 당국은 지난 주말 사이에 사고 현장에서 추가 유해를 발견해 실종된 한국인 여성 3명의 것인지 여부 등을 조사 중이다.
지난 13일 미국 40번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실종된 한국인 여성 3명이 이 사고와 연관됐을 가능성이 제기됐다. 연합뉴스 사진
앞서 한국인 33세 이모씨와 모친 59세 김모씨, 김씨 동생 54세 김모씨 등 여행객 3명은 지난 13일 그랜드캐년 지역에서 라스베이거스로 이동하던 중 연락이 두절됐다.
이씨 일행은 지난 17일 귀국할 예정이었으나 연락이 닿지 않자 한국에 있는 가족이 외교부에 도움을 요청해 수사가 시작됐다.
현지 경찰이 수사에 나선 결과 이들이 탄 차량이 실종 당일 발생했던 22중 연쇄 추돌사고 현장 인근에 마지막으로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당시 이들이 지나갔던 그랜드캐년에서 서쪽 라스베이거스 방향으로 가는 40번 고속도로에서는 눈을 동반한 겨울 폭풍으로 2명이 사망하고 16명이 다치는 연쇄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큰 불이 나면서 차량들이 형태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전소됐으며 유해 수습에도 당국이 어려움을 겪었다.
경찰 당국은 추가 조사 결과 당시 추돌 차량 중에 BMW 차량 한 대가 있던 것으로 확인했다고 이날 밝혔다. 실종된 이씨 일행이 탄 렌터카도 BMW였다.
www.koreatimes.net/핫뉴스
캐나다 한국일보 편집팀 (public@koreatimes.net)
전체 댓글
Len ( Helen_K**@live.ca )
Mar, 27, 06:48 PM Reply부디 무사히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세상에 여행중 저런 날벼락 같은 일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