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스택트 마켓 6주년 축제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으로 6번째 개장일 기념
- 박해련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
- Apr 10 2025 02:50 PM
토론토의 독특한 컨테이너 마켓 스택트 마켓(STACKT Market)이 개장 6주년을 맞아 한 주간 블록 파티 형식의 생일 축제를 연다. 축제는 9일부터 시작됐으며, 라이브 음악, 상품권 증정, 코미디 쇼,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주말까지 일주일 내내 펼쳐진다.
행사 첫날인 9일 수요일에는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해피 아워가 열리며, 6달러 레일 드링크도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지역 업체들이 참여하는 마켓이 열리고, 대중문화 퀴즈와 깜짝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스택트 마켓 6주년 당일인 10일 목요일에는 힙합 브라스 밴드 뱅어즈 브라스(Bangerz Brass)의 라이브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그날 역시 마켓 전역에서 음식과 음료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11일 금요일에는 스택트의 월간 뮤지컬 레지던시에 참여하는 두 피아니스트의 라이브 공연과 코미디 쇼가 진행된다.
독특한 컨테이너 마켓 스택트 마켓이 개장 6주년을 맞아 주말까지 생일 파티를 연다. 스택트 마켓
주말에는 마켓 서쪽 야외 공간에서 게임이 열리고, 저녁 내내 다양한 DJ 공연이 이어진다. 마지막 날인 13일 일요일에는 오후 1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블루 문 브루어리(Blue Moon Brewery)에서 무료 페이스 페인팅이 진행되며, DJ 키키 르프리크(Kiki LeFreak)가 참여하는 가족 레이브 파티도 열린다.
생일 축제 기간 동안 스택트 마켓은 매일 낮 12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된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현장 주차가 가능하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박해련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
전체 댓글
joe ( jjiiss**@gmail.com )
Apr, 11, 08:27 AM Reply어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