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팀홀튼 봄·여름맞이 신메뉴
기존 메뉴에 새로움 첨가
- 박해련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
- Apr 14 2025 10:49 AM
팀홀튼이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새로운 시즌 한정 음료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메뉴는 아이스 메뉴에 초점을 맞췄으며, 점차 올라가는 기온에 시원함을 더할 다양한 신제품이 포함됐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음료는 프로즌 퀀처(Frozen Quencher), 아이스 캡(Iced Capp), 콜드 브루 등으로 구성됐다.
팀홀튼이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새로운 시즌 한정 음료 라인업을 선보였다. 팀호튼스
프로즌 퀀처는 기존 퀀처 음료에 크리미한 질감을 더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파인애플 드래곤 후르츠 맛을 포함해 오렌지 탠저린, 블랙베리 유자, 복숭아, 딸기 수박 맛까지 다양하게 출시됐다.
아이스 캡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음료로, 이번에는 오레오 모카(Oreo Mocha) 버전으로 돌아왔다. 오레오 쿠키 조각이 블렌딩돼 기존 아이스 캡 특유의 풍미와 식감을 살렸다.
신제품 토스티드 마시멜로 콜드 브루(Toasted Marshmallow Cold Brew)는 16시간 동안 천천히 우려낸 콜드 브루 커피에 마시멜로 풍미가 더해진 폼을 얹어 부드럽고 깊은 커피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팀홀튼은 한정 시즌 음료를 통해 여름을 더욱 즐길 수 있다며, 프로즌 퀸처와 오레오 아이스 캡 같은 인기 메뉴의 귀환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박해련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