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토론토에서 열리는 디즈니 오디션
캐릭터 배우와 보컬리스트 모집... 다음달 10일부터
- 박해련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
- Apr 14 2025 12:14 PM
디즈니 상하이 리조트와 홍콩 디즈니랜드가 다음 달 토론토에서 캐릭터 연기자와 보컬리스트 오디션을 진행한다.
오디션은 5월 10일과 11일, 토론토 엘긴 윈터가든 극장(Elgin Wintergarden Theatre)에서 열릴 예정이며,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첫 번째 오디션은 5월 10일 오전 10시에 열리며, 디즈니 캐릭터를 닮은 연기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디즈니 측은 고전 애니메이션과 마블(Marvel) 등 자사 프랜차이즈의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는 인물들을 찾고 있으며, 무대 공연, 퍼레이드, 캐릭터 그리팅, 히어로 체험, 특별 행사 등 다양한 형태의 출연이 가능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외모뿐 아니라 연기력과 동작 표현 능력도 요구된다.
모집 캐릭터에는 신데렐라, 백설공주 같은 전통적인 디즈니 공주, 왕자 캐릭터 뿐만 아니라 엘사와 모아나, 메리다와 같은 디즈니 애니매이션 영화 주인공, 캡틴 마블과 블랙 위도우, 로키, 닥터 스트레인지와 같은 마블 히어로 캐릭터 등이 포함된다.
5월 11일에는 보컬리스트 오디션이 진행된다. 오전 9시 30분부터 같은 장소, 엘긴 윈터가든 극장에서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와 홍콩 디즈니랜드 각각을 위한 오디션이 동시에 열린다.
다음달 10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디즈니 오디션이 토론토의 엘긴 윈터가든 극장에서 열린다. 언스플래쉬
지원자는 모두 만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계약 기간 동안 해외 거주가 가능해야 하고, 유효한 여권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또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각각 두 부씩 지참하여 오디션 시작 전까지 현장에 도착해야 한다.
디즈니는 오디션에 앞서 지원자들이 웹페이지의 요구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준비해 올 것을 권장했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박해련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