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온가족 다함께 즐기는 부활절 축제
에그 헌트부터 놀이기구까지, 연령불문 즐거운 체험
- 박해련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
- Apr 15 2025 11:50 AM
토론토의 봄철 대표 가족 축제 이스터 펀 페스트(Easter Fun Fest)가 18일부터 21일까지 마캄 페어그라운드(Markham Fairgrounds, 10801 McCowan Rd,)에서 개최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실내외 공간을 활용해 날씨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FEO 2025 최우수 신규 축제(Best New Festival or Event)로 선정되며 주목받았다. 주최 측인 수피리어 이벤트 그룹(Superior Events Group)은 북미 전역에서 놀이 및 체험형 콘텐츠를 기획·운영하는 전문 업체로, 인기 행사 펌킨페스트(PumpkinFest) 기획진이기도 하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스터 펀 페스트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마컴 페어그라운드에서 열린다. 이스터 펀 페스트 인스타그램
이스터 펀 페스트는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체험 요소로 가득하다. 실내외를 오가는 대형 슬라이드와 장애물 코스, 무제한 놀이기구와 에어바운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스터 에그 헌트(부활절 달걀 찾기)와 라이브 공연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4.5미터 높이의 대형 이스터 버니 인형 앞에서 봄맞이 포토타임을 즐길 수 있고, 이스터 테마로 꾸며진 헛간에서는 어린이 대상의 체험 활동도 펼쳐진다. 축제장에는 지역 셀러들이 참여하는 쇼핑존과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푸드트럭도 배치된다.
입장권은 온라인 예매 시 아동(2~12세) 30달러, 성인(13세 이상) 15달러이며, 현장에서는 각각 35달러와 20달러로 구매할 수 있다. 23개월 이하 유아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모든 입장권에는 놀이기구와 에어바운스 무제한 이용이 포함되며, 주차는 별도 요금, 10달러가 부과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박해련 인턴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