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은 T Story 에 더농부라는 농업 정책 전문가의 블로그 내용을 요약해서 올립니다.
국민들의 쌀 소비가 급격하게 줄어 일년에 생산량 430만톤에서 390만톤을 소비해 40만톤이 남는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은 의무적으로 쌀을 수입을 해야 하며 매년 40만톤을 수입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정부에서 관리하는 쌀의 재고는 200만톤이라고 합니다.
정부는 재고 쌀을 관리하는데 만톤당 31억이 들어 일년에 쌀 관리비만 6,200억을 국민 세금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부는 쌀을 kg당 1,500원에 구매를 해서 3년간 보관해 술 도정용으로 500-900원에 손해를 보고 팔고, 그래도 남으면 가축 사료용으로 208원에 또 손해를 보고 팝니다.
정부는 쌀 재고 소모를 위해 몸서리를 친다고 합니다. 국가의 손해는 국민의 손해 입니다.
그러한 남아도는 3년 넘은 가축들에게 먹이는 쌀을 식량이 부족한 북한에 제공하는것을 자유 한국당은 당리 당략으로 반대를 하고있습니다.
전체 댓글
KimChangSoo ( beddoe6**@gmail.com )
May, 13, 08:48 AM빨갱이님은 꼭 읽어보시고 미심쩍은 부분은 관련 정보를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공부하면 치매 예방에도 좋습니다.
빨갱이 ( moonjaein18n**@gmail.com )
May, 13, 09:47 AM창수야....개정은이는 국민이 굶어죽으면 오히려 좋아해. 체제결속효과만 보면되거든.
쌀에 관심없고 사치품사서 충견들한테 뿌려줄 달러만 있으면된다니까?
KimChangSoo ( beddoe6**@gmail.com )
May, 13, 10:10 AM빨갱이님의 논리대로 하면 대북 식량 지원은 김정은이 싫어하는 일인데, 김정은 싫어하는 일 하겠다는데 하지마라고 하네? 도대체 뭘 어쩌라고. 뭘 주장하는지 모르겠다.
내발의 신 ( sovereignty**@yahoo.com )
May, 13, 10:25 AM창수님, 냅두세요. 쟈들 벌레꼬들 아니, 무시꼬들의 논리에 현혹될 사람 정상인이라면 아무도 읎어요. 있다면 같은 벌레과인 것이고요. 벌레들끼리 웃고, 박수치고, 낄낄대고, 서로 좋다고 자위질하는겁니다. 영어로다가 나경원이가 좋아하는 마스터베이션.... 순수우리말로는 딸딸이.... 딸딸이 치는거예요.
KimChangSoo ( beddoe6**@gmail.com )
May, 13, 10:32 AM내발의신 : 저분 참 안타까워요.
빨갱이 ( moonjaein18n**@gmail.com )
May, 13, 10:37 AM창수야...너는 한글독해에 문제가 많다. 내가 언제 개정은이가 쌀을 싫어한다고 했나? 쪼잔한 쌀보다는달러라고 했지. 그리고 식량지원해도 쌀은 안할거야. 오래 보관안되고 환금성없고 군대로 흘거가기힘든 옥수수나 간편식일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