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쓰레기 정치 먼지가 또 태평양을 건너왔습니다.
왜 그런줄 아세요? 설날이 내일 모레입니다. 모든 가족이 모여있을때 정치 이슈화 하기 위해 온갖 가짜 뉴스를 퍼트립니다.
대표적으로 어제 자한당 곽상도 의원이 김정숙여사와 관련이 있는것처럼 청주 버스 터미널 재개발건을 만들어 가짜 이슈화 했지요. 이 문제는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되기전 박근혜 정권때 계약하고 자한당 청주 시장때 벌어진 일 입니다. 청주시가 곽상도를 허위사실 유포로 고발했습니다.
밑에 올라온 사진들 근거도 하나도 없습니다. 언제 어디서 방송했는지 전혀 이야기도 없이 그리고 합성사진으로 올립니다. 그리고 끝입니다. 가짜 허위 기사를 찾아내면 그 다음에 아무말 안합니다. 이것이 소위 말하는 태극기들의 생태입니다. 카톡등 각종 온라인 매체로 끝없이 퍼 나릅니다. 한마디로 바퀴벌레들입니다.
이런 쓰레기 가짜 뉴스를 보면 기가막힙니다.
팩트 체크 입니다. 동아일보 채널A 2년전 2018년 방송을 제목만 붙여서 토론글에 올려놨습니다. 금방 탄로나는 확대 과장 가짜 뉴스입니다.
밥 우드워드 ‘공포’ 출간…“트럼프, 문 대통령 싫어한다”
국제2018-09-12 20:03
어제 출간된 밥 우드워드의 신간 '공포'의 304쪽입니다.
한미 정상의 통화 내용을 소개하는 부분에 트럼프가 문 대통령을 싫어한다는 표현이 담겨 있습니다. 짧은 수식어구지만 단정적 문구여서 더 눈에 띕니다.
다만 싫어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설명이 없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 미국 대통령]
"(우드워드 그 책이요? 아무 것도 아닙니다. 소설이에요."
전체 댓글
KimChangSoo ( beddoe6**@gmail.com )
Jan, 22, 11:00 AM여기는 캐나다 토론토 입니다. 캐나다 정치, 사회, 문화, 그리고 사건 사고들 얼마든지 토론할 주제가 많습니다. 왜 토론토 한국일보 토론방이 한국 정치 뉴스로 가득차야 합니까? 토론토 집값문제, 비지니스 문제, 유학생들의 학업문제 등등 얼마나 많은 이슈가 있습니까?
매일 매일 올라오는것은 특정인으로부터 한국 정치이야기만 지속적으로 올라옵니다.
더이상 본국에서 특정인이 지속적으로 각종 뉴스와 SNS에 나온 한국내 정치문제를 확대, 왜곡하고 가짜뉴스를 섞어 일방적인 글을토론토 한국 일보에 올리는것을 막기 위하여 댓글을 제목을 그대로 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정보 교환하고 이민 생활 공감하고 서로 등 따독거리고 싶지 웃기지도 않는 한국 정치 이야기로 얼굴 붉히기 싫습니다.
한국 정치 이야기 올리는 쓰레기 청소 될때까지 댓글은 계속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