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재선이야 하겠지. 워낙 저소득 저학력 무능력 백인 하류층들이 지지를 하니까. 걔들도 표는 1표, 빌게이츠도 1표이니까.
문제는 동맹국들이 더이상 미국을 신뢰하지 않는다는 것이지. 그렇다고 미국에 대들지 않아. 지켜만 보는거지. 미국은 내부 갈등으로 스스로 분열 될거야.
1. 샌프란시스코에 집을 잃은 노숙자들이 다운타운에서 아무데나 똥.오줌을 싸서 오물치우는 청소를 엄청한다고.
나도 라스베가스에서 직접 봤거든 카트 끌고 가면서 인도에서 관광객들이 지나가는데 고추 내놓고 오줌을 질질 싸고 가더군. 상상이 돼? 경찰이 멀뚱 멀뚱 지켜만 보더군.
2. 한국은 잘 모를거야. 미국이 OPIOID 에 얼마나 쩌들은 사회인지. 약물로 녹아 붕괴되는 미국 내부.
미국은 달러패권, 전세계를 압도하는 국방력, 넘치는 에너지 자원이 있지만 결국 내부 갈등으로 무너질거야. 세상에 영원한것은 없어.
워싱턴 백악관옆에 재무부가 있고, 재무부옆에 미국 있지. 매일 매일 24시간 윤전기 돌려 찍어내는 달러가 어느날 화폐가치 (Credit)을 잃는 순간 미국은 항공모함은 태평양 중간에 서있고 스텔스 전투기는 아리조나 사막 가운데 먼지를 뒤집어 쓰고 서 있을거야.
미국 너무 믿지마.
미국도 믿지 못하는데 앞으로 4년 더하고 입딱씻을 트럼프를 믿어? 앞으로 미국은 트럼프가 싼 똥 치우느라 수십년 고생할거야. 미국은 이미 정치적 CREDIT을 다 잃어버렸지. 누구에게? 동맹국들에게.
그것을 볼줄 모르면 바보라고 봐야겠지?
전체 댓글
KimChangSoo ( beddoe6**@gmail.com )
Jan, 24, 11:03 AM여기는 캐나다 토론토 입니다. 캐나다 정치, 사회, 문화, 그리고 사건 사고들 얼마든지 토론할 주제가 많습니다. 왜 토론토 한국일보 토론방이 한국 정치 뉴스로 가득차야 합니까? 토론토 집값문제, 비지니스 문제, 유학생들의 학업문제 등등 얼마나 많은 이슈가 있습니까?
매일 매일 올라오는것은 특정인으로부터 한국 정치이야기만 지속적으로 올라옵니다.
더이상 본국에서 특정인이 지속적으로 각종 뉴스와 SNS에 나온 한국내 정치문제를 확대, 왜곡하고 가짜뉴스를 섞어 일방적인 글을토론토 한국 일보에 올리는것을 막기 위하여 댓글을 제목을 그대로 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캐나다 정보 교환하고 이민 생활 공감하고 서로 등 따독거리고 싶지 웃기지도 않는 한국 정치 이야기로 얼굴 붉히기 싫습니다.
한국 정치 이야기 올리는 쓰레기 청소 될때까지 댓글은 계속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