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웹관리자입니다.
계속해서 본사 웹사이트에 문제성의 글을 올리심에,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글을 올립니다.
이 글을 게시하는 즉시 '빨갱이'님의 글을 삭제하겠습니다.
그리고 또다시 '빨갱이'라는 ID로 글을 올리거나 본 사이트에서 댓글활동을 하실 경우에는 사전통고없이 바로 탈퇴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
아래의 내용은 독자로부터 받은 이메일입니다.
한국일보는 본 사이트의 지침에 어긋난 글들은 강력하게 제재할 것입니다.
Sent: Tuesday, March 3, 2020 10:24 PM
To: web@koreatimes.net
Subject: 보기역겨운 기사 댓글에 대하여
전체 댓글
라피 ( canada4**@hanmail.net )
Mar, 05, 01:28 AM살다 살다 빨갱이란 단어가 혐오의 대상 이라는 말을 다듣습니다.
사전에는 바다 물고기의 일종 또는 공산주의를 비하 하는 말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독자의 한 사람으로 동의 할수 없습니다
KimChangSoo ( beddoe6**@gmail.com )
Mar, 05, 04:03 PMdrd :
내가 토론토 한국일보에 댓글 쓰기 이전에 I.D 빨갱이는 댓글과 토론글 올리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DanLe ( torontoedupo**@gmail.com )
Mar, 05, 06:59 PM빨갱이 이분은 며칠 전 기사의 댓글 에도 아주 상스러운 욕을 거침없이 하는것을 보고 이 게사판이 어쩌다가 이렇게 험하게 되었나 하는 안타까움이 있었습니다. 한두번이 아닙니다. 오래전에 제가 관리자님께 항의한 적도 있었습니다. 거친 단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자신의 의견을 개진할수 있고 그것이 성숙한 토론입니다. 말 한마디가 그사람의 인격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잘 하신 결정입니다. 정말 찬성합니다. 한국일보 토론방이 정상화 되기를 바랍니다.
라피 ( canada4**@hanmail.net )
Mar, 05, 09:07 PM내용이 참신 하지 않고 게시판의 취지에 맞지 않아서 퇴출 한다면 모르지만 빨갱이란 아이디가 혐오 단어라서 차단 한다면 동의 할수 없다 했습니다.
민주주의 국가에서 살면서 공산주의 비하 하는 빨갱이가 혐오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