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토론방에 태극기들이 연일 박원순 서울시장의 자살을 두고 글을 올린다.
한마디로 좌파의 위선이다. 더 직설적으로 말하면 너희도 드러운 새끼이면서 깨끗한척 하느냐라는 것이다.
맞다. 잘못된것이다. 장을 담그면 구더기가 생기고, 장이 소금맛을 잃으면 썩게 되있다.
당연히 잘못된것은 잘못된것이다.
그런데 말인데, 딱 두가지만 말하고 싶다.
1. 여기서 박원순의 위선에 대해 언급을하는 토론토 자유우파들은 스트레스가 쌓이면 룸싸롱가서 여자 엉덩이 안 만지고 살았나? 아! 독실한 장로님도 분명히 여기 있을수 있으니까. 뭐 그렇다고 치자.
분명한것은 박시장 죽음을 보면서 토론토 태극기들의 여성 감수성 지수가 갑자기 높아졌다. 페미니스트가 됐나? ㅎㅎㅎ
2. 박정희부터 시작된 우파들의 여성 강간의 역사는 헤아릴수도 없어 다 접어둔다. 워낙 많아서 일일히 거론하기도 그렇고 대놓고 강간부터 하고 보는 집단이니까. 검사 집무실에서 후배 여검사를 강간을 하는 정도인데 말 다했고. 그냥 말을 말자.
이번에 박원순 서울시장 문제가 터진 동시에 이사람은 아예 자기 추종자를 강간을 했다. ㅎㅎㅎ
자유 우파님들께서 광화문 태극기 집회를 하면 소주까고 옆에있는 여자 태극기들 엉덩이 만지고 젖가슴 주물럭거린다고해서 설마 했더니 신동욱은 확실하게 아예 자빠뜨렸다고한다.
비교를 한다면 박원순이 풍기문란 사범이라면, 신동욱 (박근혜 대통령 제부)는 아예 강간범이다.
박원순 서울시장을 욕을 한 AnoneymousMask, COSMOS, 쿵쾅쿵광, 라피는 한번 설명을 부탁을 한다.
전체 댓글
KimChangSoo ( beddoe6**@gmail.com )
Jul, 12, 12:00 PM자칭 레벨이 교민사회 4%안에 든다는 AnoneymousMask 에게 한마디 물어본다.
위선이 강간보다 더 심각한 심각한 죄인가?
라피 ( canada4**@hanmail.net )
Jul, 12, 12:44 PMㅂ ㅅ 족가지마
KimChangSoo ( beddoe6**@gmail.com )
Jul, 12, 12:49 PM라피 :
할말이 없구나. ㅎㅎㅎ
입이 열개라도 뭐라고 할수없는 빼박 강간이지?
KimChangSoo ( beddoe6**@gmail.com )
Jul, 12, 03:02 PM성민 :
글을 열심히 쓰신것 같습니다. 부끄러운 일이지요. 그것은 확실합니다.
성민님은 글이 완벽하지 않고, 내가 또 잘못 이해하면 서로 오해(misunderstanding) 하니
더이상 이야기는 안하겠습니다.
한국을 부끄러워하지마세요. 그보다 더 지저분한 정치하는 나라 많아요. 미국, 중국, 일본은 더했으면 더했지 못하지 않습니다. 캐나다도 안밝혀져서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