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확산과 더불어 아시아인에 대한 인종차별과 혐오범죄가 증가하는 상황속에서 지역사회내에서 혐오범죄에 대한 불안감은 날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언제 어떻게 누구에게 일어날지 모르는 인종차별이나 혐오범죄에 대해 한인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보다 정확하게 인식하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인종차별 및 혐오범죄를 예방하고, 이러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에 KCWA는 2021년 7월 23일(금), 오전 10시에 “차별과 혐오를 넘어 – 아시아인과 함께”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재외동포재단의 후원과 주 토론토 총 영사관 및 토론토 경찰의 지원을 통해 개최되는 이 행사는 ‘알아야 대처 가능한 인종차별’, ‘혐오범죄에 대한 이해’,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받을 수 있는 도움’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각 분야의 실무자들이 참여하여 실질적인 정보와 자료를 안내드립니다.
온라인 등록 링크 https://zoom.us/meeting/register/tJwofu6srDktE9y9_46mFYdx1u4owJk2_GLx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운영원칙1. 댓글삭제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 하겠습니다.2. 권한제한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