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방에서 라피하고 Common Sense 가 마치 내 뒤에 한국일보가 있다고 댓글을 썼는데
한마디로 우낀다. 나는 한국일보 근처도 가본적이 없다.
너희와 내가 다른 점은 내가 가끔 규정을 위반을 해도 너희처럼 한국일보를 동네 개새끼취급 안한다.
나는 교민 사회 대표 신문으로 인정을 하고 리스펙트 한다.
결코 편집국 기자를 까는 미친짓 안한다. 기자가 정치성향이 어쩌고 저쩌고...
그리고 한국일보 토론방이나 댓글 조차 없으면 너네 어디서 헛소리 할꺼냐?
한글로 개소리 시전할곳은 미우나 고우나 한국일보밖에 없다.
한국일보는 알면서 너네 똥 싸놓은것 묵묵히 지켜보고 있다. 재미있게 놀으라고.
그러면 놀다가 가라. 너네 마음에 안들면 한국일보가 뒤를 봐준다고 떠드냐?
특히 Common Sense 가 나를 토론방에서 쫗아내려고 형평이 안맞는다고 징징 거리는데
엿은 엿장수가 짜른다. 주는대로 처 먹어라. 누구는 많이주고 왜 나는 조금 주냐고 울지말고.
전체 댓글
Common Sense ( qjohn**@live.ca )
Feb, 03, 09:42 PM창수 어르신, 오해를 하시군요. 절대 아닙니다. 저는 어르신을 퇴출 시킬 생각이 전혀 없을 뿐만아니라 그럴수 있는 자격과 권한도 없습니다. 특히 우리가 살고 있는 민주주의 나라 캐나다에서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다만 한국일보 댓글 관리자님들께서 사람을 차별한다는 느낌이 강하게 다가옵니다. 누구는 괜찮고, 누구는 않된다 하는것은 민주주의 정신에서 아주 어긋납니다. 특히 이것이 우리가 신뢰하는 캐나다 최대의 한인언론사에서 이런 부당한 일이 일어난다면, 모든 동포님들의 신뢰를 잃을것임이 분명합니다. 저는 추호도 누구를 비방 할 의도는 없습니다. 다만 우리 동포님들의 댓글 문화가 더 성숙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 어떤 경우에도 상대방을 '썅욕'으로 대해서는 않됩니다. 저의 오직 바램입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블루꾀꼬리 ( bluejays492**@gmail.com )
Feb, 06, 12:46 AM창수.... 하이....
창수가 발끈하니깐 더 이상하잖아. ^^
정말 한국일보가 창수가 어떤 잡글을 써도 묵인해 준 것 처럼.
좌파(左派)는 평등을 추구하고 사회계급과 경제적 불평등을 해소하려 하는 정치적 입장 아니였어?
그래서 나보고 각자의 출신 계급에 대해서 이야기 했고.
창수, 본인이 쓴 글을 읽어봐.
누구는 처벌 받고, 누구는 괜찮고. 그것이 창수가 말하는 계급사회의 본질이야? ㅋㅋㅋ
창수는 좋겠네.
한국에서 얻지 못한 사회계급을 캐나다 이민가서 얻어서. ^^
블루꾀꼬리 ( bluejays492**@gmail.com )
Feb, 06, 12:50 AM창수 처벌해 대해서 이야기 한 사람은 나야.
Common Sense님도 라피님도 아닌데....
다른 분들에게 화풀이를 하고 있어.
창수는 좋겠다. 엿장수에게 엿 많이 얻어 먹어서. ^^
KimChangSoo ( beddoe6**@gmail.com )
Feb, 06, 12:14 PM블루 꾀꼬리:
평생 태평양 한번 건너보지 못한 생퀴 (생활수준이나 사회적 레벨이 딱 나타남)가 온라인이라는 것을 통해 토론토 한국일보 계시판에 정치 선동질 일삼아 토론토 교민사회를 분열시키는것에 기가 막힌다.
블루꾀꼬리 ( bluejays492**@gmail.com )
Feb, 06, 10:30 PM창수.
계급사회 이야기 하면서 생활수준 떨어진다고 욕해! ㅋㅋㅋ
너무 모순 덩어리야~.
토론토 교민사회 엉망으로 만든 것은 내가 아닌 창수 같은데....
TALK,TALK (캐나다 이야기, 정치글X) 게시판에서도 다른 분들과 싸움질 하고.
내가 봐서는 창수 인성에 문제 있는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