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스트릿에 위치한 스시집에서 오랫동안일했습니다.
그러나 그만두고 마지막 주급을 현재 2달째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처음 한달동안은 돈이 없다며 계속 기다리리고만 하더라구요.
한달 뒤에는 직접찾아가서 언제 돈을 줄 수있는지 아니면 최소한 기간이라도 알려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그런데도 계속 기다리라고 돈이없다고만 반복하더라구요. 결국, 끝까지 언제 돈을 줄 수 있는지 어떠한 대답도 듣지 못했어요.
지금 구인 공고 글에 서버 채용글이 올라오는 것이 결론적으로 돈을 줄 마음이 없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전화와 문자로 저에게 폭언을 한이후로는 현재 모든 제 문자를 씹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속적인 연락 차단으로 인해 신고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현재 절차를 알아보고있는 중인데 신고를 안하는 선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는 사람 하나없이 캐나다 왔는데 같은 한국사람한테 이런 상황을 당하니 한국으로 가고싶네요. 살기좋다고 해서 왔는데 별로네요.
더 이상의 2차 피해가 있지 않았으면 하는 맘과 워홀분들 조심하길 바래서 해결하고싶네요
전체 댓글
캐나다뉴서울by김치맨 ( canadanewseo**@gmail.com )
Apr, 21, 12:50 PMKeele St. 상에서 스시식당하는 동포님!
이글 보시는 즉시! 그 일바생에게 두달치 임금+ 알파(위로금) 를 지불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미안하다고 사과 하시면서!
불연이면....당신과 당신 가게를 국세청과 노동청에 고발조치 할 수도 있음을 밝힙니다.
김치맨(Tony Lim) 905 870 0147
Danle ( Educationpo**@hotmail.com )
Apr, 21, 06:41 PM어디인줄 알겠네요. 참 못된 업주네요. 성인도 아닌 한국인 학생들 상대로 등치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