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인들이 처들어 온다
The Russians Are Coming!
The Russians Are Coming!
이라는 제목의 영화가 있습니다. 1966년 작 코미디 영화이지요.
한글제목은 '러시안스;
줄거리는 냉전시대에 미동부해안으로 정찰나왔던 쏘련 잠수함이 좌초!
쏘련군이 미국을 침략한 걸로 오인한 섬주민들....
영화는 찾아보시면 되고요.
김치맨은 " Indians are coming! East Indians are coming!"을 외치려 합니다.
저희부부는 해밀턴 남쪽 40키로의 카유가(Cayuga)에 정착해서 16년째 살고 있습니다.
신호등이 딱 2개밖에 없는 한적한 시골동네. 인구는 1700명 그대로!
그런데 인구의 99%가 백인인 이 동네에 근래에 유색인종이 눈에 뜨이고 있습니다.
특히나 저희 동네 팀호톤이 9월1일자로 주인이 바뀌는데, 그 새 주인이 인도인이랍니다.
또 저희 가게 바로 옆 빈가게 자리에 피자가게가 셋업되고 있습니다.
TITO'S PIZZA
TITO 는 남부유럽쪽에 흔한 성씨라는데, TITO'S PIZZA 는 인도인이 주인이랍니다.
그리고 TITO'S PIZZA 는 서남부 온타리오 지역의 시골동네들에 있는 체인점으로 그 점포숫자가 무려 30개랍니다.
또한 팀호톤을 구입한 인도인들은 해밀턴 지역의 7개 점포를 이미 구입 소유하고 있고. 카유가는 8번째랍니다.
그런데 그 팀호톤 점포들에 자기네 동족들을 불러다가 직원으로 쓰겠다 했답니다.
그래서 김치맨은
The Indians Are Coming! The East Indians Are Coming!
인도인들이 처들어오고 있다!
하고 소리높여 외치고 싶습니다.
전체 댓글
캐나다뉴서울by김치맨 ( canadanewseo**@gmail.com )
Aug, 28, 07:02 AM인도인들?
저는 90년대 말에 Georgetown 에서 살았는데, 그 때까지는 그 옆의 Brampton 이 인도인들 세상이었거든요.
그래서 브램톤의 백인들은 조지타운으로 이사해들어왔었는데....지금은 조지타운 역시 인도인 천하가 돼버렸고.
또한 그 남쪽의 밀튼(Milton)도 급격히 성장하면서...인도인들의 집단거주지로 변모했다 합니다.
Town of Milton 은 1996년에 인구 32.000명!
금년 추산 인구는 16만명!
캐나다 전국에서 인구증가가 가장 많은 붐타운!
그런데 인도인들은 부자동네로 소문나있는 옥빌. 벌링턴(Oakville & Burlington)의 북쪽 지역 새 주택단지들에도 많이 진출해있답니다.
The Indians are coming!
노래 하나 만들어도 될듯
peacenjoy ( jchoi37**@gmail.com )
Aug, 28, 12:03 PMBC, 앨버타주도 인도인들로 점령되었습니다. 이민족은 캐나다에서도 출생율이 매우 높습니다. 저의 소견으로는 25년 후면, 캐나다는 인도인들이 정치, 경제, 문화를 이끌어 나갈것입니다. 그리고 이들은 민족성이 아주 강합니다. 우리 한국민족이 아무런 준비없이 그냥 있다가는 인도인들의 '시다바리'로 전환 할것입니다. 우리 2세와 후세를 위해서라도 민족성을 가르쳐야합니다.
Danle ( Educationpo**@hotmail.com )
Aug, 29, 04:57 PM거기뿐 아니라 스카보러와 오샤와까지 점령하고 있습니다. 영연방 국가들에 이민 특혜를 준 덕분에 필리피노와 함깨 물밀듯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아이러니 하게도 공무원들은 인도계와 필리핀, 중국계가 상당히 많습니다. 자신 인종들이 유리해 질수 있는 영향력을 행세할수 있을 정도라는 것입니다.
며칠전 서브웨이를 다녀간 후기를 묻는 설문지에 제가 이런말을 했습니다.
"서브웨이에는 인도계 종업원이 많은데 왜 그렇게 불친절한가?" 라는 피드백을 줬습니다.
거기에다 "팀 홀튼에는 특히 필리피노 종업원이 많은데 그들 역시 불친절하다. 한국인 중국인, 백인들은 상당히 친절한데 그들은 왜 그렇게 불친절한가? 어떤 콤플렉스 때문에 잘나게 보이려고 그런가? 이는 종업원들의 태도에 관한 지적이지 인종 차별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하게 하겠다"고 한 피드백에 이름이 인도인으로 보이는 업주는 "철저하게 다시 교육을 시키겠다"고 전해 왔습니다.
서브웨이는 어디가나 인도계가 종업원으로 있는것은, 이는 인도인 업주들이 많다는 얘기겠죠.
지적하신 내용대로 앞으로 인도계, 방글라, 소말리아등의 이민자 등 출산율이 높은 인종들이 캐나다에서 득세를 할것 같습니다. 일전에 브램튼에 갔을때는 인도계외는 단 한명도 유색인종이나 백인을 못 보았다는 사실에 충격 아닌 충격을 받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