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Talk (캐나다 이야기, 정치글X)

한인회장단과 이사 전원의 즉각 사퇴를 권유 드립니다.
임윤식 (kimchiman**@gmail.com) | 조회 : 625 | Jun, 03, 10:07 PM

한인회장단과 이사 전원의 즉각 사퇴를 권유 드립니다.

토론토한인회장 김정희여사!
어쩌자고 따님을 한인회 유급직원으로 채용하셨습니까?
또 어쩌자구 사위의 광고회사에 한인회 유툽방송 제작 책임 맡겼습니까?

그런 행위는 비영리 자선단체인 한인회에선 있어서는 안된다는 걸 모르셨던겁니까?
설령 모르셨다 해도!
30 몇명 이사들도 모두가 무지몽매해서 그런 사실이 문제가 될 수 있음을 몰랐다는 겁니까?
알면서도 모르는 척 했다는 얘기일까요?

생각들 좀 해보세요들!
낫살깨나 먹고! 사회생활을 한 한인사회 지도자급 인물들이 이 무슨 망발입니까?

김정희회장과 부회장들, 그리고 30여명 이사들!
모두가 그 직책들 즉각 사퇴하시고 동포사회 저쪽으로 조용히 물러나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김치맨
058700147

제목 작성자 작성일
게시판 및 댓글 이용안내 [380] 웹관리자 26.01.20
N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0] 임윤식 11:37
[김치맨 잡설] 더그 포드와 마크 카니, 그리고 트럼프  [1] 임윤식 26.06.08
한인회 이해충돌(Conflict of Interest) 해당 여부: **"해당함"**(Google Gemini 의 견해) [0] 임윤식 26.06.04
사주 관심있는 분 계신가요~? [0] jennie99 26.06.03
한인회장단과 이사 전원의 즉각 사퇴를 권유 드립니다. [1] 임윤식 26.06.03
K저널 게시판의 NorthYork man 님에게   [1] 임윤식 26.05.30
김치맨 선배님꼐 드립니다 [7] NorthYorkJ 26.05.29
토론토한인회 이사 박보흠씨에게 보내는 공개서한 [1] 임윤식 26.05.24
종합 아웃도어 커뮤니티 회원모집 [0] 한길벗 26.05.23
[워치독 김치맨] OKBA Foundation Watchdog Kimchiman [0] 임윤식 26.05.22
[김치맨 시시비비] 실협재단? 왜 그런 괴물이 탄생 됐을까? 그거 야~ [1] 임윤식 26.05.21
실협 재단의 1천만불 환원? [1] Danle 26.05.20
[김치맨 시시비비] 토론토한인회의 재정을 좀 들여다 보니.... ​ [2] 임윤식 26.05.19
캐나다에서 가장 혜택좋은 아멕스 코발트 신용카드 추천드려요 [0] Min 26.05.14
[김치맨 제언] 토론토 총영사관을 옮깁시다. 무료주차장 완비돼 있는 곳으로! ​ [4] 임윤식 26.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