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Talk (캐나다 이야기, 정치글X)

사주 관심있는 분 계신가요~?
jennie99 (windk**@gmail.com) | 조회 : 580 | Jun, 04, 01:32 AM

안녕하세요~

 

요즘 답답한 일도 있고 해서 사주 상담을 받아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공유해봐요ㅎㅎ

 

저는 원래 사주를 엄청 믿는 편은 아니고, "언제 들어오나요?", "언제 결혼하나요?" 이런 것보다는 지금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지금 운은 어떤지, 앞으로는 어떻게 되는지... 이런 것들이 궁금했거든요.

 

결과는 PDF 받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자세하게 써주셔서 놀랐어요.

 

특히 좋았던 무섭게 이야기하거나 어렵게 설명하는 스타일이 아니라는 ? 지금 어떤 운인지, 그런 일이 생겼는지, 앞으로는 어떤 선택이 괜찮을지 차분하게 설명해주는 느낌이었어요. 마치... 인생 사용설명서를 받는 느낌이랄까요?

 

연애, 결혼, , 직장, 사업, 인간관계 같은 것들을 질문할 있고요.

 

개인적으로는 "맞다, 맞아" 하면서 읽은 부분도 있었네요ㅎㅎ

 

한국에서 운영하는 곳인데, 해외 거주자도 이메일(필요 zoom 가능) 진행 가능하고 달러 결제도 된다네요. 페이팔, 한국 계좌, 미국계좌 주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요즘 인생이 꼬이는 같고, 이런 일이 생겼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구경해보셔도 괜찮을 같아요~

 

특히, 내가 과거 몇년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자세히 적어달라고 했어요. 그걸 분석해야 정확한 풀이가 나온다고... 어떤 운이 왔을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는 개인마다 다르다고 하시네요.

 

내가 어떤 성향인지, 그리고 가족 관계...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등등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나이가 많으신 분은 아니었어요.

 

사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받아보는 것도 나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같아요~~ ‘ 사용설명서하나 구비해놓는 느낌이에요.

 

아래 블로그에 상담안내 있더라고요.

 

https://blog.naver.com/doyoonlab

 

 

 

제목 작성자 작성일
게시판 및 댓글 이용안내 [380] 웹관리자 26.01.20
N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0] 임윤식 11:37
[김치맨 잡설] 더그 포드와 마크 카니, 그리고 트럼프  [1] 임윤식 26.06.08
한인회 이해충돌(Conflict of Interest) 해당 여부: **"해당함"**(Google Gemini 의 견해) [0] 임윤식 26.06.04
사주 관심있는 분 계신가요~? [0] jennie99 26.06.03
한인회장단과 이사 전원의 즉각 사퇴를 권유 드립니다. [1] 임윤식 26.06.03
K저널 게시판의 NorthYork man 님에게   [1] 임윤식 26.05.30
김치맨 선배님꼐 드립니다 [7] NorthYorkJ 26.05.29
토론토한인회 이사 박보흠씨에게 보내는 공개서한 [1] 임윤식 26.05.24
종합 아웃도어 커뮤니티 회원모집 [0] 한길벗 26.05.23
[워치독 김치맨] OKBA Foundation Watchdog Kimchiman [0] 임윤식 26.05.22
[김치맨 시시비비] 실협재단? 왜 그런 괴물이 탄생 됐을까? 그거 야~ [1] 임윤식 26.05.21
실협 재단의 1천만불 환원? [1] Danle 26.05.20
[김치맨 시시비비] 토론토한인회의 재정을 좀 들여다 보니.... ​ [2] 임윤식 26.05.19
캐나다에서 가장 혜택좋은 아멕스 코발트 신용카드 추천드려요 [0] Min 26.05.14